올리브영 세일기간 2022 알바생 시점 할인방법 꿀팁 총정리
돈 되는 꿀정보

올리브영 세일기간 2022 알바생 시점 할인방법 꿀팁 총정리

by 돈 덩어리 2022. 8. 24.

올리브영 세일

올리브영 세일 기간 2022 일정은 매달 25일 ~ 27일 3일간 세일이 진행됩니다. 아르바이트생 시점에서 꿀팁을 총정리하면 온라인몰 친구 추가 직원 할인 아르바이트생 할인 샘플 및 테스트존 상품 증정품 등 다양한 꿀팁이 있으니 바로 확인해 보세요

 

 

올리브영 세일기간 2022

올리브영 세일 기간은 매달 25일 ~ 27일 3일간 진행되며 올리브영 데이라는 명칭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올리브영 세일 기간에는 정가에서 할인을 해주고 추가로 할인된 가격에서 또 할인을 해주고 또 포인트까지 3배로 적립해주기 때문에 이 기간에 맞춰서 구매해야 핵 이득입니다. 포인트 적립을 위해서는 CJ ONE 회원가입만 하시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올리브영 세일기간 2022 할인 많이 받는 방법 꿀팁

 

1. 올리브영 데이

어차피 사야 할 물건이 있다면 올리브영 세일 기간에 구매하시는 것이 가장 저렴합니다. 한 달에 한 번씩 올리브영 세일 기간이 매달 25일~27일에 열리니 반드시 이때 구매하셔야 하며, 올리브영은 국내에서 가장 많은 드럭 스토어 매장 수를 보유하고 있는 대기업 계열사입니다.

그렇게 때문에 할인, 이벤트,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고, 물건 종류도 경쟁사 GS 왓슨스, 신세계 부츠 BOOTS 보다 훨씬 많고 잘 팔리는 제품이 회전도 잘 돼서 유통기한이 있는 제품들의 품질도 좋습니다.

2. 올리브영 온라인 몰

유통 및 매장 운영비가 발생되지 않기 때문에 아무리 할인 기간이라고 해도 오프라인 매장보다 온라인이 훨씬 더 저렴합니다. 온라인 몰에서는 쿠폰, 포인트 등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홈페이지의 오 특이라고 하는 오늘의 특가 상품 및 다양하게 준비된 이벤트를 통해 매장 대비 10% 이상 더 할인받고 집에서 편리하게 쇼핑하시는 꿀팁입니다.

 

3. 올리브영 친구 추가

올리브영 앱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올리브영을 추가해두시면 할인 및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매장 자체적으로 추가 할인을 진행하고 있지만 해당 점포의 직원이 아니면 미리 알 수 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에 현실적으로 올리브영을 카톡 친구 추가해두시는 게 꿀팁입니다.

 

 

4. 올리브영 직원 할인

올리브영 직원은 말 그대로 정규직만 해당됩니다. 아르바이트생은 해당이 되지 않고, 임직원 복지카드를 발급받는 정직원  중에 지인이 있다면 빌려달라고 해도 전혀 미안해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CJ 직원들은 기본적으로 포인트가 많고 할인 이외에도 자동으로 직원 할인이 또 있고, 사용처가 많기 때문입니다.

 

5. 올리브영 아르바이트생 할인

아르바이트생의 최대 장점은 할인율이 높은 제품을 미리 알 수 있고, 인기가 많거나 재고가 별로 없어 품절이 발생하는 제품을 매장에 근무하면서 미리 챙겨서 구매할 수 있는 초강점이 있습니다.

직영점 알바는 CJ 상품권을 3개월마다 5만 원씩 지급받고, 1년에 10만 원을 제공하기 때문에 해당 쿠폰 또는 상품권을 중고장터에서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여 사용하면 추가로 10% 할인이 적용되는 것입니다.

6. 올리브영 샘플 및 테스트존 상품

2만 원 이상 구매 시 화장솜을 증정하는 게 일반적인 샘플 제공인데, 간혹 매장에 따라서는 테스트존의 샘플을 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거는 매장의 재량에 따라 제공되는 것으로 의무는 아니기에 달라고는 하지 말아 주시되 물어는 볼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샘플 말고 혹시 테스트 상품 중에 이거 주시면 안 되냐는 방식으로 부드럽게 말씀해주시면 좋으며, 매장에서 월별 키트 증정도 있으니 함께 물어보시면 모두 챙기 실 수 있습니다.

 

 

7.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

매장에서 계산대 앞에서 물건을 파는 경우가 있는데 오늘의 특가 명칭을 붙여서 팔 때가 가장 쌉니다. 세일 품목 중에서 A 브랜드 유사한 제품 중에서 1번 상품을 이번 달에 세일했으면, 다음 달에는 2번 상품을 세일하니까 비슷한 상품은 순차적으로 세일하는 오늘의 특가를 노리면 됩니다.

 

8. 올리브영 빅세일

매달 25일~27일에 하는 세일 말고, 빅세일이라는 3월 6월 9월 12월 총 4번 하는 세일이 있는데, 오늘의 특가 오특이 가장 할인이 많이 되지만, 상품 종류와 구성 꿀템은 이 빅세일 기간에 구매하시면 매우 좋기 때문에 이 기간에 맞춰 일부러 아르바이트를 잠깐 하는 사람도 있을 정도로 혜택이 좋습니다.

 

 

 

 

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 최신 Top3 는? 가격대 종류 추천

루이비통 가방의 최신 인기순위 Top3 제품을 가격대와 종류별 추천 드립니다. 여름 시즌이 오면서 미니백 수요가 급증하는데요, 어떤 제품이 요즘 가장 핫 한 트렌드인지 바로 확인해 보시겠습니

sogoodmoney.tistory.com

 

 

30대 남자친구 생일선물 추천 Top5 인기순위

30대 남자 친구 생일 선물 추천 Top 5 인기 순위는 블루투스 이어폰(무선 이어폰), 스마트 워치, 전기면도기, 카드 지갑, 향수 순서입니다. 약 10만 원에서 50만 원대 제품까지 다양한 선물이 있으니

sogoodmoney.tistory.com

 

 

샤넬 가방 인기순위 최신 Best 5 가격별 종류 추천

샤넬 가방 인기순위 최신 Best 5는 샤넬 그랜드 샤핑, 샤넬 WOC 월렛 온 체인, 샤넬 2.55, 샤넬 보이 백, 샤넬 클래식 가방으로 브랜드가 샤넬인 만큼 가격대가 최소 300만 원에서 1천만 원 이상인 명품

sogoodmoney.tistory.com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