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대 보험 가입자 명부 발급 방법은 4대 사회보험 정보연계센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발급 절차는 홈페이지 접속하여 회원등록 및 로그인 후 증명서 발급 - 증명서(가입내역 확인) 신청/발급 버튼을 클릭하시고 신청 후 출력을 하시면 완료됩니다.
4대 보험 가입자 명부 발급은 4대 사회보험 정보 연계센터에서 가능합니다.
국가 정책이나 제도의 지원금 신청제 주로 이용되는 서비스로 사업주만 가능하며, 근로자는 사업주에게 의뢰하여 신청해야 합니다.
1. 4대 사회보험 정보연계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검색 포털에 직접 정보연계센터 검색 또는 www.4insure.or.kr 링크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2. 회원등록 및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공인인증서만 가능하며, 간편 인증 및 공용/공동인증은 불가합니다.
3. 홈페이지 상단 증명서 발급 버튼을 클릭합니다.
하위 메뉴로 증명서(가입내역 확인서) 신청/발급 버튼을 누르고,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증명서(가입내역 확인) 신청/발급 신청화면입니다.
대표자의 성명, 주민등록번호, 회사명 등의 기본정보가 자동 기재되어있으므로, 출력을 원하시는 부수만 입력하시고 신청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5. 증명서 상세내역 화면에서 새로고침 버튼을 눌러주십시오
새로고침 후, 4대 보험 가입자 명부 출력 버튼이 생기니 꼭 새로고침을 하셔야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4대 보험 가입자 명부는 홈페이지에서 약 3분 소요시간으로 충분히 가능하니 직접 해보시고 비용 아끼시기 바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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